쿠키는 당사의 서비스 제공을 지원합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하게 됩니다. 어떠한 개인 상세 정보도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제품 / 에어공구/충전공구 / 임팩트 렌치 / CP7749 / CP7749 리뷰 - Professional Motor Mechanic

CP7749 리뷰 - Professional Motor Mechanic

Professional Motor Mechanic지에서 독자적으로 CP7749를 리뷰했습니다. 11월호에 실린 리뷰 기사는 영국의 65,000여 독자들에게 전달됩니다.

공압 공구를 접하다

CP7749 작동 모습
Mark [Banks]에게 시카고에서 뭔가 왔다고 처음 말했을 때, 그는 피자 업체를 떠올리고 오랜만의 피자 파티를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피자가 아니라 유명한 공구 제조업체 이야기임을 알고는 더욱 흥분했습니다. 이 업체는 피자 반죽을 만들지는 않지만 제조하는 공구가 항상 호평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문제의 공구는 신제품 CP7749 1/2” 드라이브 공기 임팩트 렌치입니다. 상자를 열었을 때 첫인상은 정말로 아주 스마트하고 세련되어 보인다는 것이었습니다. 손에 공구를 쥔 느낌이 가볍고 컴팩트하며 균형이 잘 잡혀 있고 편안하여 기분 좋게 놀랐는데 마그네슘 합금과 복합 구조로 무게가 2 Kg이 되지 않습니다.

CP7749 상자
CP7749 공기 임팩트 렌치를 사용한 소감은 훌륭하고 아주 빠르다는 것인데, 휠 너트/볼트와 서스펜션 마운트 등의 강력 패스너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풀 때 최대 토오크(983 Nm로 명시)를 제공합니다. 이 공구를 사용한 후로 평소에 쓰던 공기 임팩트 렌치로는 안 되어 형님뻘인 3/4”를 사용해야 했던 단단히 조여진 크랭크 풀리 볼트를 포함해서 풀려고 시도한 것을 풀지 못한 적이 정말로 없었습니다.

혁신적인 S2S(side to side) 기술의 방향 컨트롤 스위치가 트리거 위 핸들 전방에 편리하게 달려 있어 공구를 바꿔 잡지 않고도 한 손으로 정방향 또는 역방향 작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구 후방에는 커다란 빨간색 파워 컨트롤 다이얼이 있어 시계 방향 토오크를 3단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최대 786 Nm로 명시). 손가락으로 조작하는 트리거는 조작감이 좋으며 패스너에 적용되는 드라이브가 부하를 감지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최저 설정에서 휠 너트나 볼트를 잠글 때 공구가 전혀 말썽을 부리지 않고 트리거를 놓아야 할 순간이 본능적으로 느껴지며, 너트나 볼트가 잘 물려서 사양대로 토오크를 줄 수 있습니다. 온갖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는 과도한 휠 너트 조임을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한편 정방향 설정에서 역방향 또는 최대 파워 부하가 걸릴 때에는 트윈 해머 클러치가 전속력으로 작동하여 필요한 추가 파워를 제공합니다.

이 Chicago Pneumatic 공기 임팩트 렌치는 세부적인 면 하나하나가 모두 잘 만들어졌으며 구입 등록을 하면 보증이 2년으로 연장됩니다.

결론

사용하는 매일이 즐거웠고 작업장의 다른 사람들이 내가 사용하는 것을 질투하는 것까지 느낄 수 있었던 훌륭한 공구입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잡지의 해당 페이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