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는 당사의 서비스 제공을 지원합니다. 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하게 됩니다. 어떠한 개인 상세 정보도 저장되지 않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뉴스 / 기업 뉴스 / 시카고 뉴매틱, ‘민군기술협력 박람회’ 참여

시카고 뉴매틱, ‘민군기술협력 박람회’ 참여

2014-05-28

세계적인 압축기 및 산업용 공구 생산업체인 시카고 뉴매틱(Chicago Pneumatic, www.cp.co.kr)은 오는 5월 29일(목)부터 6월 1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민군기술협력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CP Light Tower
시카고 뉴매틱은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장비와 공구를 소개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시카고 뉴매틱은 D-49에 위치한 부스에서 이동식 컴프레서 CPS185와 라이팅 타워 CPLT M10을 전시한다. 이동식 컴프레서 CPS185는 소음은 적고 사용은 편리한 장비이며, 라이팅 타워 CPLT M10은 우수한 효율성을 바탕으로 전력 소모는 적지만 출력은 높고, 작동과 이동이 쉽다는 강점이 있다. 시카고 뉴매틱은 이 외에도, 자사의 임팩 렌치(impact wrench), 라쳇 렌치(ratchet wrench), 그라인더(grinder), 드릴(drill), 샌더(sander) 등 다양한 정비용∙산업용 공구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CPS185 PD
국방부,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방위사업청이 주최하고, 국방과학연구소, 국방기술품질원 등이 주관하는 ‘민군기술협력 박람회’는 약 800여종의 민군기술협력 성과물을 선보인다. 국방기술의 발전, 정부부처 간 협업, 민군기술협력 성과를 소개함으로써, 국민에게는 ‘생산하는 국방’을 체험하게 하고, 기업에게는 ‘창조경제 주역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 이번 행사의 취지이다.